겟플러스는 △ 전자 결제 지갑 서비스 DANA △인도네시아 최대 규모 민간 은행 BCA △이커머스 Blibli 등 현지 250개 이상의 주요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인트 통합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상에서 쌓은 포인트로 제품 구매, 서비스 이용, 쇼핑 바우처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항공사 마일리지로도 전환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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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는 이번 제휴로 인도네시아 신규 이용자를 확보하고, 글로벌 포인트 통합 플랫폼으로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다져 나갈 방침이다. 밀크는 지난해 말 글로벌 항공사 에어아시아와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오픈했고, 올해 1월에는 말레이시아 대표 전자지갑 서비스 부스트와 전략적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한 바 있다.
밀크파트너스는 현재 해외 파트너사 에어아시아를 비롯해 롯데멤버스,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CU, 인터파크, 메가박스, 진에어, 등 국내외 기업과 얼라이언스를 구축하며 130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겟플러스 최고 운영 책임자 에이드리안 훈은 “이번 밀크와의 파트너십으로 겟플러스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특히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밀크를 통해 웹3 경험도 누릴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포인트 활용의 새로운 가치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라고 말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인도네시아 내 최대 포인트 통합 서비스인 겟플러스와 제휴를 맺게 돼 밀크의 활용성이 글로벌로 더욱 뻗어 나갈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겟플러스와의 제휴를 계기로 저희가 가진 기술력과 경험을 활용하여 앞으로 블록체인 관련 다양한 사업을 인도네시아에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