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일동후디스는 드림웍스와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아이밀(6종), 키요(5종), 트루맘(1종) 등 주요 영유아 어린이 제품 총 12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아이밀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영·유아식 브랜드다.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웨하스, 소스, 주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거나 편식하기 쉬운 3~9세 어린이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연구개발한 어린이 식품 프리미엄 브랜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드림웍스와의 프로젝트를 통해 후디스의 대표 영유아 어린이 영양간식 브랜드들이 평생 건강 식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건강하고 맛있는 영양 간식이라는 메시지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이벤트 사이트에서는 드림웍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행운 드림 대잔치’가 진행 중이다. ‘영수증 이벤트’, ‘황금퍼즐을 찾아라’, ‘영상보고! 퀴즈풀기!’ 등 아이부터 부모까지 참여 가능하며, 다이슨 청소기, 24K 골드바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드림웍스 캐릭터의 총 12종의 패키지는 일동후디스 공식 온라인몰인 ‘후디스 몰’과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