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오픈베이스,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김소연 기자I 2018.02.08 15:26:42

산업체 임직원 외국어 능력 등 역량 강화 협력키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8일 사이버외대 사이버관에서 IT 서비스 전문기업 오픈베이스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사이버외대)는 8일 사이버외대 사이버관에서 IT 서비스 전문기업 오픈베이스와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맺었다.

1995년 설립된 오픈베이스는 네트워크·서버·보안솔루션 등을 공급하고 있는 IT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2001년 코스닥 상장을 하고, 국내 대기업과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IT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두 기관은 산업체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우호 협력을 하기로 했다. △임직원의 외국어 능력·실무역량 강화 △상호 교류 증진 △재교육 기회 확대 등이 주요 협력 내용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중렬 사이버외대 총장, 윤호숙 입학학생처장, 최서연 온라인교육지원처장, 송규헌 오픈베이스 대표, 이태경 상무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이버외대는 오는 13일까지 2018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부는 외국어계열인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와 사회계열인 △금융회계학부 △지방 행정·의회 학부 등 총 8개 학부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