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가족 전용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공개

윤정훈 기자I 2020.11.05 15:57:10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패밀리 맞춤형 서비스
시간대별 1객실만 이용해 안전한 즐길거리 제공

(사진=호텔신라)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서울신라호텔은 한 가족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공간인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을 선뵌다고 5일 밝혔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코너 스위트 객실 하나를 한 가족만 단란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했다. 불특정 다수가 대면하게 되는 공간 대신 정해진 소수의 인원만 이용할 수 있는 개인화된 서비스를 준비한 것이다.

특히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안전에 민감한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해 기존에 운영하던 어린이 공간 ‘키즈 라운지’ 대신 마련했다. 운영은 오전(8~12시), 오후(15~19시) 시간대를 나눠서 하고 있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오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숙박은 물론, 객실에서1박을 보내지 않아도 데이유즈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숙박 패키지인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으로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입장 혜택 △더 파크뷰 조식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평일 낮 시간 동안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오전 8시에 체크인하고 당일 오후 8시까지, 총 12시간 동안 호텔 객실에 체류하면서 정해진 시간에 키즈 플레이룸(체크인 당일 오후 3~7시)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신라 에코백 미니 1개와 △신라 베어 키링 1개, 서울신라호텔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F&B 크레딧 5만원(객실 이용 시간 내 이용 가능) △이용 당일에 한해 1실당 1대 무료 발레 파킹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평일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인 3일전까지 전화 예약으로만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어른과 아이 구분할 것 없이 집안에서만 보내는 시간들로 지치는 일상에 안전한 즐길 공간을 통해 기분 전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가족이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