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프리카TV, '퓨어디의 특수분장' 선봬

김유성 기자I 2018.01.18 16:37:53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아프리카TV(067160)가 JTBC 워너비 사전방송 ‘뭉쳐야 뜬닷!’ 진행과 함께 ‘퓨어디의 특수분장’이라는 기획방송을 선보인다.

오는 19일 오후 7시 첫 방송 예정인 ‘퓨어디의 특수분장’은 현재 JTBC 워너비에 출연중인 오디션 도전자 ‘BJ퓨어디’가 아프리카TV 인기BJ의 집으로 찾아가 게스트BJ에게 어울리는 특수분장을 생중계로 진행하는 방송이다.

BJ퓨어디는 특수분장, 메이크업을 주제로 개인방송을 하고 있는 특수분장계의 여신이라 불리는 BJ로, ‘퓨어디의 특수분장’에서는 매 회차마다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퓨어디에게 특수분장을 받게 된다.

시청자는 게스트BJ가 변신하는 전 과정을 생방송으로 지켜보며 잘 알려지지 않은 특수분장 세계에 대해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9일 첫 방송의 게스트로 아프리카TV에서 무려 1억 2000명이 넘는 누적 시청자수를 자랑하는 꽃미남 BJ세야가 함께 한다. 방송에서 BJ세야는 퓨어디의 화려한 특수분장 기술로 2시간 안에 리얼한 외눈박이 좀비로 변신 할 예정이다.

입체적인 표현에 중점을 두는 좀비 특수분장은 길게는 8시간 까지 소요되는 고난이도 기술을 필요로 한다. 2시간 안에 감쪽같이 변한 좀비 분장 뒤엔 어떤 특수효과들이 사용 되는 지가 기대되는 관람포인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