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실큰 코리아, 신라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문정원 기자I 2018.06.18 15:23:45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15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큰 코리아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인터넷면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선착순100명에게 신제품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에서 직접 연구개발한 신제품 ‘타이트닝 마스크’는 에프터 디바이스 케어 전용으로 출시된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레이저 관리 후 사용하면 수분을 머금은 두꺼운 블랭킷 시트가 피부 깊숙이 화장품 영양과 보습성분을 침투시켜 디바이스의 타이트닝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려준다.

실큰 코리아는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이어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오픈하고, 소비자와 소통하고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채널을 늘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는 2018년형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된 레이저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리덤’과 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케어를 겨냥해 출시한 LED 피부 관리기 ‘블루’도 추가로 입점 된다. 또한, 실큰의 베스트셀러인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 안티에이징케어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등 실큰의 다양한 제품라인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지난 3월 오픈한 신라면세점 제주점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서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실큰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과의 다각화된 접점 채널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