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이아롬, IFC몰 팝업 스토어 오픈

김민정 기자I 2017.11.29 15:33:28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사바이아롬코리아는 태국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Sabai-arom)’이 지난 28일 여의도 IFC몰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바이아롬’은 ‘ 태국어로 ‘소소한 행복’ 이라는 뜻으로 자연과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태국의 전통적인 생활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웰빙 뷰티 브랜드다.

태국 전역에서 생산되는 과일, 꽃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을 토대로 제품을 생산한다. 태국 현지의 과일, 꽃, 식물 성분이 함유된 11가지 제품군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힐링 바디 케어 아이템을 중심으로 스크럽, 핸드, 바디 각각의 로션과 크림, 바디&헤어 미스트 등의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사바이아롬 코리아 김경은 대표는 “이번 사바이아롬 팝업 스토어는 기존 성수동 카페거리의 부티크 매장이 아닌 새로운 채널에서 운영되는 국내 처음 이뤄지는 시도로,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도심 속 지친 일상의 현대인들을 위한 힐링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바이아롬의 키 메시지를 반영하여 단순한 제품 구매 공간을 넘어서 제품 경험을 통한 진정한 힐링과 진심 어린 브랜드 가치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 오픈한 ‘사바이아롬’은 내년 2월 26일까지 약 3개월 간, 도심 속에서 태국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특별한 힐링 공간을 마련한다.

IFC몰 내 여의도 IFC몰 L1층 노스 아트리움 에스컬레이터 앞, 홀리스터와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사이에 사바이아롬 스토어가 위치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