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 파이트, ‘판타스틱4’ 신규 캐릭터 6인 추가

노재웅 기자I 2019.01.10 14:56:01
마블 퓨처 파이트. 넷마블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 파이트(이하 마퓨파)’에 ‘판타스틱4’의 신규 캐릭터 6인을 새롭게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판타스틱4의 영웅 ‘미스터 판타스틱(리드 리처즈)’, ‘인비저블 우먼(수잔 리처즈)’, ‘휴먼 토치(조니 스톰)’, ‘씽(벤 그림)’ 등 4인과 이들을 위협하는 악당 ‘닥터 둠’, ‘빅토리우스’가 새롭게 마퓨파에 합류했다. 미스터 판타스틱은 티어-3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존 캐릭터인 ‘크리스탈’과 ‘쉬-헐크’의 판타스틱4 버전 유니폼을 추가했고, ‘문 걸’의 ‘몬스터즈 언리쉬드!’ 버전 유니폼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판타스틱4 영웅들의 등장에 맞추어 이들을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에픽 퀘스트도 추가했다. 미스터 판타스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위주의 콘텐츠로 유저들은 최초 시작 시 미스터 판타스틱을 자동으로 획득하고 퀘스트를 완료함으로써 영웅을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마블 게임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빌 로즈만은 “마블의 모든 임직원들은 마퓨파에 마블 코믹스의 원조 영웅들인 판타스틱4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판타스틱4는 하나의 가족으로 서로를 보호하고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영웅들”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