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코브는 불필요한 디자인적 요소를 배제해 상품의 본질에 충실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가방 브랜드다. 래코드에서 사용하는 소재인 자동차 에어백 소재를 활용해 토트백, 백팩, 실내용 슬리퍼 등 7가지 스타일의 가방을 선보인다.
하이드 아웃은 밀리터리룩을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가방 브랜드다. 래코드의 라인 중 재고 의류를 업사이클링하는 인벤토리 라인으로 해석해 10가지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가방은 이태원 시리즈코너의 래코드 매장과 온라인 몰(www.byseries.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코오롱글로벌, 삼성전자와 거주자 맞춤형 스마트홈 개발한다
☞ 코오롱, 작년 영업익 반토막..리스크 요인은 완전 해소
☞ 코오롱글로벌 지난해 영업익 643%↑…건설·유통 약진
☞ 코오롱인더스트리, 22일부터 英·美서 기업설명회 개최
☞ [포토]코오롱 '꽃과어린왕자' 재단, 초등생 30명에 장학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