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화해’는 구글 플레이에서만 8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년간 1위자리를 수성 중이다. 버드뷰는 연내 ‘화해’의 iOS버전을 연내 새롭게 선보이고, 내년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인재 영입 및 서비스 가치의 저변 확대를 단기간 목표로 정하고 대한민국 1위 화장품 정보 제공 플랫폼으로 확고한 위치를 다질 것”이라며 “내년에는 국내 20~30대 여성 중 250만 이상이 사용하는 서비스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석흔 본엔젤스 이사는 “화장품 테마를 다루는데 있어 성분 정보라는 고객 접근 전략이 뛰어났을 뿐만 아니라 실행력도 훌륭했다”며 “사이버에이전트와 공동투자로 ‘화해’의 아시아 지역 진출에 대한 조력을 보완한 것처럼, 필요할 경우 다른 VC들과 공동투자를 적극 추진하고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