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세라젬,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스폰서십'

강경래 기자I 2022.01.27 15:51:19
세라젬 마스터 V6 (제공=세라젬)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세라젬이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라젬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용 훈련장인 청평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체육관 내 치료실과 휴게실에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V6’, 안마의자 ‘파우제’ 등을 제공했다. 이들 제품은 선수들의 경기력 유지와 휴식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양사는 공동 스포츠 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추진한다. 경기장 배너, 홈페이지 배너 등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알릴 계획이다.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유튜브를 통해 승리 인터뷰 코너인 ‘세라젬 승리 킥터뷰’도 운영한다.

선수단에 제공한 세라젬 V6는 20년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인증 받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지난 시즌 여자프로배구 최초 트레블 위업을 달성한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며 “홈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