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YM, 수석 엔지니어 대상 日 ‘이세키’사 해외연수

노희준 기자I 2024.08.28 18:11:50

올해 기술제휴 50주년 맞이한 日 3대 농기계 회사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농기계 전문 기업 TYM(002900)은 자사 딜러점 엔지니어 우수 인력을 대상으로 일본 대표 글로벌 농기계 회사인 ‘이세키(ISEKI)’에서 해외 실무 연수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엔지니어들의 사기 진작을 통해 딜러점 기술력 향상 및 고객 서비스 만족 강화를 위해서다.

딜러점 수석 엔지니어 대상 日 ‘이세키(ISEKI)’사 해외연수 진행 (사진=TYM)
이번 해외실무연수는 지난 4월에 열린 ‘제1회 딜러점 수석 엔지니어 프로그램’에서 최우수 엔지니어로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제공됐다. ‘이세키 IGTC(ISEKI Global Training Center) 연수원’에서 실시된 실무연수에는 딜러점 수석 엔지니어 8명과 TYM 기술교육원(TTI) 및 국내 서비스 관계자 등 총 12명이 참여했다. 해외연수가 진행된 이세키사는 일본 3대 농기계 회사 중 하나로 TYM과 오랜 기간 동안 우호적인 교류와 협력을 지속해왔으며 올해로 기술 제휴 50주년을 맞이했다.

TYM 관계자는 “해외실무연수를 통해 TYM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고, 딜러점과의 긴밀한 소통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TYM은 엔지니어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제품 서비스 역량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