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미국 견과류 1위’ 플랜터스 독점 유통

김보경 기자I 2021.07.21 15:08:31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대상이 글로벌 견과류 브랜드 ‘플랜터스’(Planters)와 국내 독점 판매 및 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대상이 국내 독점 유통하는 플랜터스 피넛(사진=대상)
플랜터스는 100년이 넘는 전통의 미국 견과류 판매 1위 브랜드로 주로 땅콩과 스낵 등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마스코트 ‘미스터 피넛’(Mr. Peanut)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대상은 플랜터스와 품목별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플랜터스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게 됐다.

대상은 그 시작으로 플랜터스의 대표 제품 ‘플랜터스 피넛’ 6종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플랜터스 피넛은 플랜터스의 대표 제품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100% 미국산 땅콩을 플랜터스만의 독자적인 로스팅 기술로 제조하여 바로 볶아서 먹는 듯한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얇은 시즈닝 코팅으로 달콤짭짤한 감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대상이 선보이는 제품은 ‘허니로스트’, ‘드라이로스트’, ‘허니넛’, ‘솔티드/허니 번들’, ‘버라이어티팩’ 등 6종이다. 아이들을 위한 건강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대상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견과류 플랜터스를 국내 소비자들이 더 가까이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플랜터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트렌드와 맛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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