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이투스교육은 휴원 기간 동안 계열 학원 재원생들에게 제공했던 ‘수준별 라이브 클래스’ 강의 영상을 일주일의 시차를 두고 전국의 수험생에게 공개한다. 최상위권 대상의 강남하이퍼학원, 상위권 대상의 청솔학원은 ‘수준별 라이브 클래스’ 강의를 제공하며, 개인별 선택 수업 기반의 이투스앤써학원은 ‘테마별 특강’을 제공한다.
전국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상담 채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학습 및 입시와 관련된 재수생들의 다양한 고민을 상담할 예정이다. 상담에 참여하는 컨설턴트는 이투스교육 계열 각 학원의 학습코칭매니저 130여명으로 구성됐다.
이투스교육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본인의 성적 및 취약점에 따라 선택적으로 강의를 수강하고, 특히 재수생에게 특화된 학습 및 입시 솔루션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투스교육의 이번 ‘온라인 강의 서비스’와 ‘온라인 채팅 상담 서비스’는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이투스앤써학원 등 각 학원 홈페이지에서 10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 서비스’는 휴원 기간 동안 재원생에게 제공되는 ‘수준별 라이브 클래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온라인 채팅 상담 서비스’는 외부 재수생들의 이용률에 따라 기간 연장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온라인 강의 수강을 위한 교재는 각 학원 홈페이지에서 PDF파일로 제공된다. ‘채팅 상담 서비스’는 거주 지역에 따라 지점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방에 거주하는 재수생들은 이투스교육 계열 학원의 강남 또는 기숙학원 지점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종서 이투스교육 부사장은 “교육기업으로서 사회적 의무와 책임을 다하고자 학습 공백을 느낄 전국의 수험생들이 학습 및 입시 해법을 얻는 데 도움을 주려고 한다”면서 “앞서 당사 계열 학원의 재원생에게만 제공했던 우수한 강의와 상담 역량을 전국 모든 수험생에게 제공할 예정이니 모두 유용하게 이용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교육은 휴원 기간 동안 학생들의 학습 및 생활 관리를 위해 학원 수업과 동일하게 집에서 시간에 맞춰 수강하는 ‘수준별 라이브 클래스’, ‘실시간 출석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학습 코칭 매니저가 매일 전화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과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투스 1PASS’와 ‘이투스북 우수문항 시리즈’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오는 15일까지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