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으로 ▲3호 자연흑색 ▲5호 자연흑갈색 ▲7호 연한갈색의 3가지 컬러를 선보이며 모발 컬러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판매 예정가는 58,800원이다.
제품은 화학 성분인 PPD(파라페닐렌디아민)를 배제하여 두피와 모발의 부담은 줄이고 염색약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TS트릴리온의 특허 성분인 약모밀(어성초)추출물, 물푸레나무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과 메티오닌, 알지닌 등 단백질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고 두피 건강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임상시험으로 제품력을 입증받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최근 홈 셀프 염색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착안하여 GS홈쇼핑과 함께 ‘TS착한염색’ 단독 구성 생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마일드한 사용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까지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홈 셀프 헤어케어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답답한 일상에 분위기 변신을 위한 셀프 염색 또는 새치, 흰머리로 염색을 자주 하는 부모님께 효도 염색을 해드리는 것도 추천한다”라고 말하였다.
프리미엄 염색약 ‘TS착한염색’은 GS홈쇼핑 소비자 구매만족도 조사에서 5점 만점에 4.7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 중이다. 국내 대형마트, 유명 백화점 및 면세점을 비롯하여 홍콩 건강&미용 전문 체인점인 매닝스 매장에 입점되어 국민샴푸 ‘TS샴푸’와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12월 30일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였다.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와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헤어케어 의료기기,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