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수유용 쿠션 '쿠나 밀착 수유 쿠션' 출시

송주오 기자I 2017.08.22 16:25:01
(사진=마더스베이비)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국내 최초 모유 수유 전문 브랜드 마더스베이비는 ‘쿠나 밀착 수유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쿠나(cuna)는 스페인어로 ‘요람’이라는 뜻으로 행복한 모유 수유로 아기가 가장 편안한 ‘엄마 품 요람’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쿠나 밀착 수유 쿠션은 11도 경사각으로 제작, 엄마와 아기의 가장 편안한 모유수유 자세를 만들어주도록 설계됐다.

또 쿠션이 아기의 무게에 따라 꺼지지 않도록 시간이 지나도 안정된 자세를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도록 하고 일체감 있는 허리벨트를 적용해 양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고안했다.

마더스베이비 쿠나 밀착 수유 쿠션은 그레이하프문, 레드하프문, 마더스베어, 러브하트, 민트후르츠, 러브후르츠, 포레스트 등 7가지 디자인과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온라인쇼핑몰 바비즈몰과 오프라인 매장 비엘스위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 바비즈몰에서는 출시기념 ‘옳다, 쿠나!’ 디자인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한 신제품 수유 쿠션(5명), 수유패드 120매 및 모유저장팩(20명), 바비즈몰 적립금 1천원을 증정한다

최소라 대표는 “신제품 마더스베이비 쿠나 밀착 수유 쿠션은 마더스베이비가 그 동안의 경험과 관찰을 통해 얻은 지혜에 세상의 모든 엄마들의 이야기를 찾고 나누고 연구를 더한 결과로 탄생한 최적화된 수유 쿠션”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