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누구나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렌트잇(명품 렌탈 서비스), 빈티지(중고거래), 스토어(상품)의 UI와 컬러를 직관적으로 변경했다. 그리고 로고와 앱 아이콘의 가독성을 높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본즈는 이번 리브랜딩 캠페인 일환으로 평범한 사람들이 부담 없이 자유롭게 명품을 이용하는 캠페인 영상과 화보 이미지를 제작·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우리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소에서 리본즈 ‘렌트잇’을 통해 누구나 합리적으로 다양한 명품을 써볼 수 있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지난 1월 ‘과일가게’편과 ‘미용실’편 선공개 이후 앞으로도 다양한 컨셉의 영상과 화보를 제작·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네이버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이 외에 명품 렌탈 서비스 ‘렌트잇’에 대한 이용방법 설명카테고리를 함께 리뉴얼해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캠페인이 진행되는 올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리본즈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 켐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명품을 더욱 쉽고 편하게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리본즈는 명품 가방에서 시계·악세서리·의류까지 꾸준히 렌트 서비스 제공 품목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새롭게 시작하는 리본즈의 모습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격려 부탁한다“고 말했다.
리본즈의 명품 렌트 서비스 ‘렌트잇’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국내 1위 명품 렌탈 서비스로 성장했다. 또 지난해 DSC인베스트먼트 등 투자사로부터 105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한 리본즈는 고객을 위한 혁신적 서비스 개발을 통해 온라인 명품 산업 발전을 이끈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