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전원주택·풀빌라 '안성 빌이지' 분양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지혜 기자I 2019.11.06 15:52:52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안성 금광호수 인근 단독형 풀빌라 ‘안성 빌이지(VILL-EASY)’가 분양을 시작한다.

5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안성 빌이지’는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에 면적 3만7888㎡의 60여 개 대단지로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2022년 개통을 앞둔 제2경부고속도로 동안ic와 직선거리 1.5km에 있어 구리,하남, 서울권 진입이30분 이내로 가능하다.

안성 빌이지 조감도
관계자는 “복층 구조 형태의 단지는 건물 높이가 7.8m로, 일반 아파트 3층 높이에 달한다. 모든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했으며 인근에 고삼호수와 금광호수, 수변산책로, 안성맞춤랜드, 칠장사, 안성팜랜드, 미리내성지 등이 있어 수려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0년 안성테크노밸리에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가 개점을 앞두고 있어 입지 요건은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안성 빌이지는 렌탈, 주거, 별장 등 다양한 용도로 선택할 수 있으며, 렌탈형 전원주택은 일부 한정 세대에 6% 수익금을 지급한다. 계약자에게 연 30일 풀빌라 전원주택 무료 숙박(제세공과금 별도)이 가능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안성빌이지 모델하우스에 예약 방문하면 30만 원 상당의 풀빌라(1박)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