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플런트비, 립 소르베 틴트 출시

박철근 기자I 2020.07.15 15:30:15

샤벳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입술 당김 없어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뷰티 브랜드 플런트비는 부드럽게 바를 수 있고 시원하게 유지되는 립 소르베 틴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보호해 입술 당김이 없는 틴트로, 샤벳처럼 샤르르 녹듯 밀착되는 텍스처로 입술에 바르는 샤벳을 콘셉트로 제작했다.

‘립 소르베’는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릴 뿐만 아니라 엘라스토머 파우더가 입술의 잔주름을 메워주어 각질과 주름 부각없이 무광 코팅처럼 입술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타입의 립 틴트이다. 샤벳처럼 부드럽게 녹아들 듯 가볍게 발리고 시원하게 지속되는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빙하수,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보습을 공급,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가꿔준다.

회사측은 “보습보호막 역할을 하는 스테이 코팅 레이어를 접목해 입술이 보유하고 있는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한다”며 “컬러 밀착력을 높여 오랜 시간 색상을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세계 백스테이지에서 경험한 24년의 컬러노하우로 다양한 피부톤에 맞는 5가지 컬러를 구현했다”며 “소량으로도 깔끔하고 뛰어난 발색을 선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립 소르베 틴트는 플런트 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가지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플런트 비의 베스트셀러 매직 슬릭 파운데이션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립 소르베 틴트. (사진= 플런트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