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Yu.r, 신제품 '유알 페이스 리모델링 마스크' 출시

김민정 기자I 2016.09.26 15:57:21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씨아이티는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리프팅 마스크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 15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브랜드 유알의 신제품인 ‘유알 페이스 리모델링 마스크’는 각질 관리와 보습을 동시에 관리하면서 늘어지고 처진 안면을 올려주고 피부 탄력도 더해 주어 안면리프팅과 턱밑 처짐을 개선하는 입체적 리프팅 제품이다.

나이가 들면서 중력에 의해 처지고 무너지는 피부 현상을 관리해 주는 해당 제품은 실그물망 사이사이에 4가지 핵심콜라겐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세럼과 만나면 콜라겐이 녹으면서 피부에 흡수되고, 강력하고 타이트하게 얼굴을 리프팅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3D 압박마스크여서 팩이 건조되면 유효 성분은 피부에 흡수되고 불필요한 각질은 실과 팩의 얇은 막에 붙어 팩 제거시 함께 탈락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알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27일 오전 7시에 GS 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을 진행하며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팩에 이어 또 다시 전체 매진 신화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편 브랜드 유알을 탄생시킨 아이티는 단순 화장품 제조사가 아닌 화장품 연구소로 기술력과 제품력을 기본으로 고객사와 최종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