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흑백2' 김학민 PD "백종원 논란 무겁게 받아들여…시즌3 출연 여부는 아직"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가영 기자I 2025.12.17 12:03:06

''흑백요리사2'' 제작발표회
"시청자 의견 유념해 다음 스텝 준비할 것"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흑백요리사2’ 김학민 PD가 백종원의 출연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1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김학민PD 김은지 PD 선재스님 후덕죽 손종원 정호영 프렌치 파파 중식마녀 술빚는 윤주모 아기맹수가 참석했다.

앞서 심사위원인 백종원이 각종 논란에 휩싸이면서 출연에 대한 질타도 있었던 바.

김학민 PD는 “시청자분들의 많은 피드백이 있고 다양한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굉장히 무겁게 신중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시즌3에서도 백종원이 출연을 하는지 묻자 “다만 시즌3 같은 경우는 시즌2도 공개를 어제 했기 때문에 시즌3에 대한 논의를 하는 것은 모르는 상황”이라며 “그런 것에 대해서는 이른 상황이고 어떤 반응인지 충분히 귀를 열고 받아들이고 있다. 그런 의견에 대해서는 유념하고 다음 스텝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흑백요리사2’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요리 계급 전쟁. 지난 16일 3화까지 공개됐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