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 센트럴바움, 지역조합원 465세대 모집

박철근 기자I 2020.06.02 15:47:40

서울 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인근…평당 1800만원 초반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보라매 센트럴바움은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에 위치한 지역조합아파트 조합원 465세대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지역조합아파트는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한 아파트를 말한다.

센트럴바움은 지하 2층, 지상 25층 높이로 전용면적 59~84㎡, 총 9개동으로 구성된다.

이곳은 서울 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2호선 신림역과도 가깝다.

2022년에는 신림 경전철 동작구민회관역이, 2024년에는 신안산선 신풍역이 각각 개통 예정이다. 신림 경전철은 여의도 샛강역에서 서울대역까지 이동 가능한 11개 역으로 지어진다. 신림 경전철 개통시 보라매 센트럴바움에서 여의도까지 이동시간은 10분이다.

아파트 주변으로는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강변북로 및 올림픽대로가 지나고 있으며, 강남 업무지구와 중심 업무지구는 보라매 센트럴바움에서 30분 거리로 이동 가능하다. 사업지 인근에는 신길뉴타운, 노량진뉴타운, 장승배기 종합행정타운 복합청사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근거리에 있는 용산과 여의도 또한 각각 여의도 국제금융지구 개발, 용산 국제업무지구 조성 등이 이뤄지고 있다.

아울러 대림초등학교와 보라매초등학교, 문창중, 대방중, 수도여고 등의 교육시설과 서울대보라매병원, 대림성보명원, 중앙대 부속병원 등 의료시설이 아파트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파트 앞에는 약 13만평의 보라매 공원이 있으며, 한강수변공원도 함께 자리잡고 있다.

보라매 센트럴바움의 아파트 가격은 3.3㎡ 당 1800만원 초반대 가격대로 책정되었으며, 발코니 확장 및 프리미엄 명품 가전제품을 선착순으로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에 위치한 보라매 아카데미타워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보라매 센트럴바움 조감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