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31일 오전 올레스퀘어에서 6번째 아이폰 출시행사

김현아 기자I 2014.10.28 18:05:01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030200)(회장 황창규)가 오는 31일 오전 8시부터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iPhone 6, 6 plus 예약가입 고객 중 200명을 초청해 참가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 iPhone 6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출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2009년 iPhone 3GS를 국내 첫 도입한 이래, 국내 통신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6년 동안 전 모델을 출시하며 iPhone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KT는 이전 출시 때들과 같이 iPhone 6, 6 Plus 출시를 맞아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런칭행사를 개최한다.

대상은 지난 24일(금) 30분만에 5만명의 고객이 몰리며 폭발적인 반응 속에 마감된 1차 온라인 예약 고객 중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행사 참여신청을 마친 고객 중 200명으로 당첨자는 29일(수) 이벤트페이지 내 공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KT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아이폰 전용 충전/싱크독(Dock), 라이트닝 케이블, 보호필름 제공 및 현장부착 서비스 등 약 10만원 상당의 감사 선물을 제공하며, 여섯 번째 iPhone 출시를 기념하는 맥북에어, 맥미니, 닥터드레 이어폰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여섯 명의 고객에게 전달한다.

KT는 현장에 참석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난로와 핫팩 등 난방 시설 및 간단한 다과를 마련했으며, iPhone 6, 6 Plus를 체험하면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휴게공간도 운영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의 기대와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KT는 31일부터 예약고객을 중심으로 전국 올레매장과 택배를 통해 iPhone 6, 6 Plus를 순차적으로 개통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르완다 대통령 "브로드밴드 정부정책 중요하다"..KT도 방문 예정
☞불공정 메시징 사업한 KT-LG U+, 다음달 12일 결론난다
☞케이블·IPTV 법제, 일원화 된다..'통합방송법' 시동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