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허니블링 따라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예약할까

이민하 기자I 2024.08.06 22:25:30

여행 크리에이터 허니블링 공동 구매 이벤트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골드카드 2인 패키지
리조트 내 식사 및 마누칸섬 투어 등 무료 이용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여행 크리에이터 ‘꿀팁 is 허니블링’과 협업해 4개의 특별 공동 구매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꿀팁 is 허니블링은 전 여행사 직원이자 현 여행 크리에이터이다. 유튜브 ‘꿀팁 is 허니블링’ 4만 7000명의 구독자 및 인스타그램 팔로워 15만 7000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책 ‘여행으로 먹고 살기’ 저자이기도 하다.

코타키나발루에서는 다채로운 자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동남아 최고봉인 해발 4095m 국립 키나발루산, 툰구 압둘 라만 국립 해양공원, 울창한 열대 우림이 자리잡고 있다. 또한 세계 3대 석양을 볼 수 있는 자연환경과 남지나해를 바라보고 있는 리조트도 있다.

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의 클럽룸, 이그젝큐티브 스위트, 클럽 스위트 객실에는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2박과 ‘만다라 스파 90분’ 2인 등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는 리조트 내에서 조식, 중식, 석식을 15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립해양공원 ‘마누칸섬’ 반나절 투어와 BBQ 런치, 스포츠 액티비티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공구 예약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출발 가능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인스타그램 허니블링 계정 프로필링크를 클릭하면 특별공구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