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지난 2월 첫 방송 이후 CJ온스타일,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8차례 홈쇼핑 판매에서 총 6만 2800실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이번 상품은 새롭게 선뵈는 38층 ‘포차’에서의 프리미엄을 조식을 포함해 다양한 조식 세트와 디너 세트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는 29일 예정된 1,600객실 완전 가동을 기념해 송년회, 크리스마스 시즌인 11월 26일~2월에 맞춰져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4일부터 7일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한 객실 판매에 이어 21일에는 CJ온스타일에서 홈쇼핑 판매 기록을 이어갈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단체 문의도 급증하는 등 객실은 물론 식음과 카지노에 이르기까지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면서 “두번째 타워 오픈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