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는 지난 2010년부터 운영중인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항공·여행 분야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온라인 콘텐츠 개발과 해외 취항지 탐방 등 다양한 항공 마케팅 실무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그린서포터즈 11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말까지 4개월간 국내 및 해외 취항지 방문 등을 통해 진에어와 항공 산업 등을 다양한 홍보 캠페인 활동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진에어 직원들에 의한 멘토 제도 운영을 통해 다양한 실무 노하우도 전수할 것”이라며 “활동 중 우수한 아이디어는 내부적으로 적극 검토해 마케팅 실무에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과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또 참여도와 성과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
☞ 한진칼, 진에어 3분기 최대실적 전망..'매수'-현대
☞ 진에어, 한국방문위원회와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 진에어, 9~11월 출발 국내외 전 노선 항공권 특가 판매
☞ 제주항공, 국내 LCC 중 첫 임직원 1000명 돌파
☞ 티웨이항공, 국내 LCC 최초 日 오이타현 취항
☞ '경쟁 앞에 장사없네' LCC 1위 제주항공, 2Q 적자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