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라이브는 6800만명에 달하는 일본 라인 이용자를 기반으로 했다. 라인 메시지 형태의 알림 기능을 활용해 동영상 생중계를 제공한다. 라인 메신저와 결합돼 관심있는 프로그램 방영 소식을 메시지로 전달 받을 수 있다.
△라인 라이브 진행자의 라인 공식 계정 △라인 라이브 공식 계정 △라인 라이브 별도 앱 △라인 라이브 PC 서비스(http://live.line.me)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라인 라이브는 현장 자체를 생중계해 이용자의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음악, 스포츠, 오락 등 가벼운 콘텐츠부터 곧 예봉 예정인 영화와 연동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르의 743개 프로그램이 라인 라이브로 전달됐다. 일본의 새로운 문화 트랜드로 자리잡은 상태다.
총 28개 프로그램의 재생 수가 100만회 이상을 기록했고 109개에 달하는 프로그램 재생수가 50만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