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브레인, 현지 체험 영어 ‘두근톡’ SKT T 우주 입점

김영환 기자I 2025.07.31 09:02:29

T 우주 이용자 대상, ‘두근톡’ 월 구독 특별 혜택 제공
현지 원어민과 여행하며 배우는 실전 영어로 회화 능력 향상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인공지능(AI) 교육기업 위버스브레인은 자사의 현지 체험 영어 서비스 ‘스피킹맥스 두근톡’이 ‘T 우주’에 입점했다고 31일 밝혔다.

‘T 우주’는 SK텔레콤이 운영하는 구독형 플랫폼 서비스로 쇼핑·콘텐츠·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T 우주 구독자들은 ‘두근톡’ 월간 구독권을 특별 혜택가에 이용할 수 있다.

‘스피킹맥스 두근톡’은 현지의 원어민 친구와 함께 여행하며 영어를 배우는 콘셉트의 AI 기반 현지 체험 영어 학습 서비스다. 인기 관광지, 줄 서는 맛집 정보 등을 콘텐츠에 반영해, 현지 문화에 대한 이해와 실전 회화 능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T 우주패스 구독시 선택옵션으로 제공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상품을 선택한 뒤 발급받은 쿠폰을 스피킹맥스 PC 또는 모바일 웹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조세원 위버스브레인 대표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현장감 있는 학습 경험을 통해, 사용자들이 실질적인 회화 실력 향상을 체감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위버스브레인의 AI 기반 외국어 학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