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쿠첸, 12리터 제습기 '퓨어슬립'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혜미 기자I 2025.05.21 15:16:34

자동 습도조절·직관적 LED 디스플레이 적용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쿠첸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12리터(L) 제습기 ‘퓨어슬립’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퓨어슬립(사진=쿠첸)
퓨어슬립은 12L 제습량에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비롯한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쾌적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동 습도 조절 기능으로 습도를 30~80% 중 알맞게 자동 제어하여 실내 결로 및 곰팡이 번식 예방을 돕는다. 강력한 제습 성능이 집안 곳곳의 숨은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안방, 거실, 옷방은 물론 베란다, 세탁실 등 습기가 많이 발생하는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습도에 따라 바뀌는 직관적인 발광다이오드(LED) 컬러 디스플레이로 사용자가 간편하게 습도를 확인하고 조절할 수 있다. 습도가 낮으면 파란색, 보통일 경우 녹색, 습도가 높으면 빨간색으로 표기된다.

퓨어슬립은 사용자 중심 설계로 편의성도 뛰어나다. 우선 투명창으로 물통의 수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만수 감지 시에는 물비움 표시가 점등돼 제때 물통을 비울 수 있도록 알려준다. 물통을 못 비울 경우 제품이 자동 정지된다. 호스를 연결하면 연속 배수 방식으로도 사용 가능해 번거롭게 물통을 비우지 않고도 계속 작동시킬 수 있다.

이밖에 컴팩트한 사이즈와 화이트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잘 어울리도록 했다는 게 쿠첸의 설명이다. 측면 손잡이와 360도 회전 바퀴를 탑재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집안 곳곳으로 제품을 옮겨 활용할 수 있다. 취침 모드 활용 시에는 제습기의 소음이 최소화되어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다. 어린이와 반려동물의 오작동을 방지하는 차일드락과 자동 성에 제거, 24시간 타이머 기능 등 사용자 편의를 높이는 이지 컨트롤 설계를 탑재했다.

쿠첸은 ‘퓨어슬립’ 출시를 기념해 쿠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25일까지, 쿠팡에서 2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쿠첸몰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념 기획전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