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파주 겨자씨사랑의집에 사랑의 쌀 기부

이윤정 기자I 2021.10.13 16:00:4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파주 겨자씨사랑의집에 쌀 1톤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12일 130차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을 진행했다. 파주에 위치한 겨자씨사랑의집은 약 40명의 지적장애인을 돌보는 지적장애인거주시설이다. 에듀윌이 기증한 쌀은 겨자씨사랑의집에 거주하는 지적장애인의 식사 해결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증식에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와 박미종 겨자씨사랑의집 원장이 참여했다. 박미종 원장은 “어려운 때에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관심만큼 시설에 거주 중인 지적장애인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에듀윌의 이번 기부가 겨자씨사랑의집 관계자 여러분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온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답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이번 쌀 나눔 기증식을 통해 13,022포대, 130t의 누적 기부량을 달성했다. 이는 약 65만 명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으로도 사랑의 쌀 나눔을 비롯해 검정고시 지원, 장학금 지원, 임직원 나눔펀드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