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매스캠페인은 직방이 국내 최초로 직접 기획·제작한 웹툰과 TV CF를 연계한 형태다. 오는 28일부터 공중파 TV광고를 필두로 케이블 및 IPTV, 극장, 지하철, 택시, 버스광고 등을 통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
웹툰은 작품 ‘인터뷰’로 잘 알려진 ‘루드비코’ 작가(본명 김석현)가 글과 그림을 맡았다. 28일 론칭 후 매주 화요일 직방 앱을 통해 연재한다.
김필준 직방 마케팅이사(CMO)는 “이번 매스 캠페인은 독보적인 부동산정보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직방의 책임감과 부동산정보 서비스 업계의 신뢰성 회복에 초점을 맞췄다”며 “다각도의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