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은 지난해 12월 9일 개통부터 3월 말까지 가입한 총 124만명의 회원 중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등급을 지정했다.
SR 회원등급은 4등급으로 구분되며 분기별 150만원 이상 이용실적이 있는 VIP회원은 1937명으로 집계됐다.
㈜SR은 우등회원 등급 이상에게는 SRT 운임 할인쿠폰과, 일반실을 특실로 업그레이드하는 좌석승급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최고 등급인 VIP 회원은 수서역 고객접견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상위 200명에게는 특별혜택으로 오크벨리 숙박권이 제공된다.
할인쿠폰과 좌석승급 쿠폰은 순차적으로 발행되며 SR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RT 앱은 월평균 100만명 이상이 이용해 회원 대부분이 자주 이용하는 액티브 유저(Active Users)로 나타났다.
이승호 ㈜SR 대표는“SRT가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게 된 것은 회원분들의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SRT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