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ℓ 대용량 제품인 블레이드X는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로 사용 가능한 듀얼 처리 모드를 적용했다. 강력모드 사용 시 기존 음식물처리기로는 처리하기 어려웠던 닭 뼈나 게 껍데기 같은 딱딱한 부산물도 처리 가능하다. 독자 개발한 에코필터 역시 기존 모델 대비 필터 성능을 125% 향상해 악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루 최대 처리 용량은 30ℓ로 다인 가구가 사용하기에도 넉넉하다.
보관함이 일체형이던 기존 모델과 달리 본품과 스토리지 타워 형태로 결합과 분리가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스토리지타워 보관 용량은 21ℓ로 필터 또는 다용도 물품 보관이 가능하다. 내장된 결과물 보관함에는 음식물처리 결과물을 최대 10ℓ까지 보관할 수 있다. 쾌적한 주방 환경 조성을 위한 △병원성 세균 99.9% 살균 △스마트 보관 기능 △셀프 크리닝 기능 등 기존 강점은 그대로 유지했다.
스마트카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구매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사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성능 및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특히 5ℓ 대용량 제품은 닭 뼈까지 분쇄하는 강력모드 기능을 추가해 기존 음식물처리기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탑재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