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대구은행은 18일 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은퇴자산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해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은 브랜드 상승가치 효과를 가져와 국내 시장에 건강한 브랜드를 보급하고자 제정됐다.
대구은행은 은퇴자산관리 부문에서 노후설계 자산관리 솔루션인 ‘DGB 행복파트너’ 브랜드가 좋은 점수를 얻어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3년 대구은행에서 출시한 DGB행복파트너는 시니어세대 고객의 행복한 노후준비를 위해 마련된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이다.
박인규 은행장은 “두렵지 않은 은퇴준비, 플러스가 되는 은퇴 후 자산관리를 비롯해 무엇보다 중요한 건강 관리 등 재무적·비재무적 준비사항 전반을 제공하는 DGB행복파트너 브랜드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