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아현 아이파크는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과 2호선 아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로, 출퇴근 시간대 교통 혼잡을 피할 수 있어 30~40대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롯데아울렛(서울역점)과 롯데마트(서울역점), 이마트(마포공덕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있다. 신촌·홍대 상권 접근성도 좋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복합화 시설학교인 아현초·중학교와 봉래초등학교, 환일중·고등학교 등이 도보 통학권에 있다. 복합화 시설학교란 교내에 학생과 지역 주민이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체육관·에어로빅실 등 체육 및 문화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을 말한다. 학생들의 교육 수준 향상과 함께 지역 주민들의 체육·문화시설 확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연세대·서강대·이화여대 등 명문대도 단지와 가깝다.
단지 주변에는 향후 집값 상승을 이끌 개발 호재도 충분하다. 현재 인근에 분양 중인 아현 4구역을 비롯해 단지가 들어서는 아현뉴타운 일대는 개발사업이 점진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향후 뉴타운 사업이 완료되는 시점에는 쾌적한 환경 및 교통망, 다양한 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뉴타운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대산업개발은 단지 내에 태양광 시스템 등 친환경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도입하고 고효율 조명기기, 고성능 단열재 등을 설치해 입주민에게 가장 큰 부담인 관리비를 최대한 낮출 계획이다. 입주는 2017년 1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02)363-4818
▶ 관련기사 ◀
☞[백전백승 7분 솔루션] 살아나는 건설업에 주목하자! (영상)
☞현대산업, 미분양 재고 소진 증가..외형성장 가능-삼성
☞건설업, 규제 완화로 국내 주택시장 개선될 것-IB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