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투자증권은 고객의 운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부터 IRP운용 및 자산 관리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공지능(AI) 기반 고객 맞춤 상품 추천 시스템과 연금 자산관리 전문가가 진행하는 세미나 및 교육 콘텐츠도 운영 중이다.
특히 다양한 분야 10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신한프리미어 패스파인더의 1대1 대면 상담 서비스와 프리미어 세미나는 고객의 투자성향과 생애주기, 세제혜택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월간 모델포트폴리오(MP) 자료를 통해 시장변화에 맞춘 자산배분 방향을 제시하고 연금 전용상품 타깃데이트펀드(TDF)와 타깃인컴펀드(TIF), 상장지수펀드(ETF) 등의 다양한 운용 대안을 지속적으로 추천하고 있다.
정용욱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총괄사장은 “이번 IRP수익률 1위 성과는 고객수익률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자산관리를 통해 고객의 연금자산 관리와 은퇴 설계의 파트너로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36.8억' 박재범이 부모님과 사는 강남 아파트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50006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