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분당 인테리어가구 전용 직매장 오픈

김영환 기자I 2015.04.23 17:43:00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에넥스(011090)는 경기도 분당구 서현동에 인테리어가구 전용 직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신규 오픈한 직매장은 총 400㎡(120평)의 2, 3층 규모로 거실부터 침실, 자녀방, 서재까지 종합적인 인테리어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인테리어가구 직매장 증설을 목표로 지난 2월에는 오픈한 중곡점에 이은 2번째 직매장이다. 주방가구 위주 구성을 넘어서 인테리어 전용 매장을 추구한다.

특히 소파 제품라인을 강화해 매장 2층은 이탈리아 명품 소파 브랜드인 ‘이노바(innova D&P)’를 비롯한 인테리어 소파와 거실 가구로 꾸몄다. 분위기에 따른 공간 구성을 콘셉트로 소파의 컬러나, 소재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에 따라 제각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3층은 올해 출시된 신제품을 비롯,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들로 채웠다.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가구 패키지부터 침대, 붙박이장, 서랍장, 매트리스, 학생가구 등이다.

에넥스 관계자는 “높아지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고자 분당 지역에 인테리어 가구 매장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다양화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지역매장뿐만 아니라 백화점, 대형 마트 등에도 진출해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노바 베스트 제품인 ‘조단(Jordan)’ 소파와 최고급 면피 소파인 ‘그레노’, ‘라포니안’ 등을 파격가에 판매하고 학생가구 ‘위젬버’ 전품목을 25% 할인 판매한다. 킹코일 매트리스 구입시 침대 프레임 무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