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관계자는 “여름철 선케어는 매일 수시로 덧발라야 하는 만큼 자신의 피부 타입이나 상황,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 궁중비책은 소비자들의 개별 상황 및 선호제품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로션부터 팩트, 스틱까지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 제품은 여름철 온 가족이 매일 매일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로션 타입.
‘워터풀 선로션’(SPF50+ PA++++)은 촉촉한 수분 로션 제형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되어 매일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특히, 올해 새롭게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연약한 아기부터 엄마, 아빠까지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흔들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외출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한 쿠션과 스틱 타입 제품도 있다.
‘모이스처 선쿠션’(SPF40 PA+++)은 퍼프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덧바를 수 있는 선쿠션 제품이다. 작은 크기로 휴대성을 높였고 수시로 덧발라도 들뜨거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프레시 선스틱’(SPF50+ PA++++)은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밀착력을 높여 투명하게 발리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선케어 제품군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으로 자외선을 반사ㆍ분산시켜 차단 효과를 높이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했다”며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등 자연에서 얻은 5가지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푸른연꽃수 추출물 등 피부 보습 인자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궁중비책의 선케어 제품은 제로투세븐닷컴, 전국 올리브영 매장, 쿠팡, 위메프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