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웹젠 ‘뮤 온라인H5’, 통합 서버 보스 업데이트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노재웅 기자I 2019.03.04 13:42:37
뮤 온라인H5. 웹젠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웹젠(069080)이 ‘뮤 온라인H5’에 통합 서버 콘텐츠 등 다양한 내용의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지난 2월28일 뮤 온라인H5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여러 서버가 함께 모여 보스를 사냥하는 ‘통합 서버 보스’와 강력한 ‘4차 날개’ 등을 추가하는 4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우선 뮤 온라인H5에서 처음으로 통합 서버 콘텐츠 통합 서버 보스가 추가됐다. 캐릭터가 1차 환생 400레벨 이상이 되면 게임 좌측 상단에 있는 ‘기적의 대륙’을 통해서 서버 중립 지역으로 들어갈 수 있다.

기적의 대륙에 진입하면 자신의 서버 및 함께 매칭된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보스 처치 경쟁에 나서게 되며, 이용자간 PK(Player Killing)도 가능해 치열한 전투에 승리해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이용자들은 매일 2회씩 통합 서버 보스에 도전할 수 있다.

4차 날개도 새로 추가됐다. 4차 날개는 3차 날개와 ‘피닉스의 깃털’, ‘혼돈의 보석’을 사용해 합성하면 얻을 수 있고, 1차 환생 360레벨 이상, 3차 전직 이후 장착할 수 있다.

또 ‘최대 공격력’과 ‘방어력’, ‘최대 생명’ 등 캐릭터에 여러 가지 추가 능력을 부여해 주는 ‘미스릴’과 각종 ‘대미지 증가’, ‘피해 감소’ 등 다양한 속성의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마법 반지’ 등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한 콘텐츠도 추가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