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MDRT DAY 기부 캠페인은 한국MDRT협회가 MDRT 핵심 가치인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200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한국MDRT협회가 2003년 첫 기부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18회에 걸쳐 전달한 누적 기부금은 6억원에 달한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소외 계층의 삶을 위로하고자 마련됐다. 기부금은 서울역 광장에서 31년간 무료급식 봉사를 하고 있는 참좋은친구들(이사장 신석출)에 전달됐으며, 무료급식, 재활 및 취업알선, 노숙인 쉼터, 의료연계 서비스, 국내외 긴급구호 등 소외계층 보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회공헌분과 이은지 위원장은 “참좋은친구들이 앞으로도 노숙인분들에게 영원한 친구가 될 수 있도록 한국MDRT협회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김국정 한국MDRT협회장은 “한국MDRT협회 회원들은 MDRT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며 선한 영향력을 베풀 수 있도록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MDRT협회가 주최하는 ‘2020 한국 MDRT DAY’ 행사는 이달 26일부터 27일 이틀 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