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 코리아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로지텍 G 브랜드존’ 3호점을 개장한다고 21일 밝혔다.
로지텍 G 브랜드존은 국내외 유수의 프로게이머와 로지텍이 협업해 개발한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들이 전시된 일종의 체험 특화 매장이자 ‘게임 놀이터’다.
매장 방문 시 제품을 착용하고 현장에서 게임을 즐기며 현장에서 바로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해 1호점(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이은 2호점(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을 열며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개관하는 로지텍 G 브랜드존 3호점은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4300여㎡ 규모로 자리 잡은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입점한다.
로지텍 G 브랜드존 3호점에서는 로지텍 G PRO 시리즈, 프리미엄 헤드셋 브랜드인 아스트로(ASTRO) 등 프로게이머들이 애용하는 로지텍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지텍은 이번 3호점 개장을 기념해 선착순 특별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밍 기어 단일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1만9900원에 랜덤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로지텍의 최상위 게이밍 마우스인 G903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또 매장 방문 시 현장에서 촬영한 로지텍 G 브랜드존 인증샷을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 및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