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유학 2019년 겨울방학 필리핀 세부영어캠프 개최

이데일리TV 기자I 2018.10.26 14:34:08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된 감자유학의 영어캠프(사진제공=감자유학)
[이데일리TV]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도시인 세부는 아름다운 자연은 물론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도시이다. 우수한 환경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어학연수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세부는 최근 들어 초·중등 학생들의 영어학습 장소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많은 학부모들은 방학을 이용하여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필리핀의 영어캠프에 보내고 있으며 특이 이번 세부영어캠프는 자칫 무료할 수 있는 겨울방학 동안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또래 친구들보다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27년 전통 교육그룹 (주) 매경아이씨의 국내 대표 유학원 감자유학은 오는 겨울방학 필리핀 영어캠프를 개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영어캠프는 소통, 대화, 격려, 공감에 포커스를 둔 유대인의 하브루타 교육법으로 진행되며, 학생들의 실력에 맞춘 개별수업과 그룹수업을 병행하여 영어실력 향상을 극대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고 한다. 또한 자유롭고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에 대한 관심과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체력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캠프는 ‘안심’과 ‘안전’을 영어캠프의 최우선 사항으로 한다고 하며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 전원은 전문가 수준의 스태프들의 24시간 밀착 케어를 통해 캠프 기간 동안 학생들이 낯선 환경에 적응하고, 보다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며 스탭과 학생 간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한다.

현재 감자유학은 2019년 1월 필리핀 세부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이고 2019년 1월 6일을 시작으로 4주, 6주, 8주의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된다고 한다.

2019 겨울방학 필리핀 세부 영어캠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감자유학 영어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