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진스는 데뷔 이후 독특한 매력과 음색, 눈길을 끄는 스타일링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과 더불어 탄탄한 실력으로 다방면에서 트렌드를 만들어 내며 ‘Z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차별화된 매력을 추구하는 코카콜라와 닮았다는 점에서 뉴진스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2006년 국내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의 문을 연 이후 독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지녀 온 코카콜라 제로를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인만큼 뉴진스와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향후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만의 짜릿함을 색다르고 트렌디하게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뉴진스만의 독보적 매력을 담은 음원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가볍게 마시는 즐거움은 물론 MZ세대 문화를 선도하는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라며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의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로 만나는 짜릿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