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연초 돌풍을 일으킨 기본료 ‘0’원 요금제 A Zero요금제 판매를 재개한다.
“A Mobile SHOP”은 소비자가 에넥스텔레콤의 요금제와 단말상품을 한눈에 보고 스스로 사용 패턴에 맞게 상품을 선택하고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직영샵이다.
휴대폰과 유심(USIM)을 선택하고 온라인 서식지를 작성해 간편하게 가입까지 바로 할 수 있다.
데이터 정액 요금제부터 사용량이 많지 않은 고객을 위한 종량요금제까지 사용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요금제가 준비돼 있다. LTE 요금제도 종량요금제를 선보여 소량 사용자도 LTE를 이용할 수 있게 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급형 단말부터 최신단말기까지 휴대폰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 예정인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LG전자 G5까지 예약가입이 가능하며, 보급형 단말기부터 아이폰(리퍼단말), 최신형 단말까지 다양한 휴대폰을 택할 수 있다.
모든 단말기 선택 시 A Zero요금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신형 단말기를 본인의 사용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 합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3월 2일부터 우체국판매가 중단되면서 A Zero요금제 가입을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에게 편리한 가입절차와 다양한 단말을 제공하게 된 A모바일샵은 고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넥스텔레콤 문성광 대표는 “접수 폭주로 인해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되는 부분은 인력충원 및 센터 확장 등을 통해 3월 14일까지 정상화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니 양해부탁드린다”면서 “A Zero요금제 등 사용패턴에 맞도록 저렴하게 설계한 요금제들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며, 누구나 쉽게 알뜰폰을 접할 수 있는 유통망 또한 확장할 계획이니 지금 같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36.8억' 박재범이 부모님과 사는 강남 아파트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50006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