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Biz스카이프, 신년맞이 야근타파 이벤트

김유성 기자I 2016.01.27 14:26:39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LG유플러스(032640) Biz스카이프가 27일 청계광장에서 2000만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해 ‘야근타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점심시간 광화문 인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과도한 업무, 잦은 회식, 상사 눈치, 불필요한 야근 등 직장생활을 괴롭게 만드는 요인을 기왓장 격파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직장인에게는 칼퇴를 독려하기 위한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증정했다.

비즈스카이프는 스마트한 오피스 환경 구축을 도와주는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PC·모바일·태블릿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하나로 묶어 ‘내 손안의 사무실’을 실현시켜주는 서비스다.

문서공유, 통화, 단체문자 발송은 물론 근무시간의 주 요인으로 꼽히는 회의시간 단축을 도와주는 다자간 영상통화 기능 등 업무처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췄다. 여기에 별도의 서버 구축 비용 없이 1인당 월 3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비즈스카이프는 ‘응답하라 1988’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동휘와 함께 ‘일잘러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원, 과장, 부장으로 변신한 이동휘가 각 직급마다 겪고 있는 고충과 애로사항을 비즈스카이프로 해결해 ‘일 잘하는 직장인, 일잘러’가 돼 직장생활의 기쁨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았다.

‘일잘러 캠페인’을 위해 준비된 3개의 시리즈 영상은 비스카이프 유튜브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Ei2nto8-Mlg273Wl6kv0Lw)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3000억원 회사채 발행 증권신고서 효력 발생
☞LG유플 ‘홈CCTV 맘카’ 가입자 10만명 돌파
☞[주간크레딧]되살아난 회사채시장, 훈풍은 계속 불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