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문자 커머스 케이딜도 ‘선물하기’ 오픈

김현아 기자I 2022.04.25 15:08:06

25일부터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선물하기’ 고객에게 경품
가정의달 맞아 가장 많이 팔리는 상품을 할인 쿠폰과 함께 초특가로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가 AI 빅데이터 기반의 문자 커머스 K-Deal(케이딜)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케이딜은 KT의 통신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특성과 소비패턴, 관심사 등 종합적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케이딜 웹페이지에 회원등록하면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상품의 특가 정보를 AI가 선별해 문자 메시지로 제공한다. KT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맞춤형 커머스를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이 케이딜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티딜’이 별도 앱도 가지고 있는 것과 다르다.

케이딜이 오늘(25일)부터 선보이는 ‘선물하기’ 기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상품 구매 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쉽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오픈 기념으로 5월 15일까지 선물하기 이용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상품권, 로봇청소기, 안마의자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딜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5월 기획전을 열고 건강식품, 영양제, 건강관리 가전 등의 맞춤 상품을 할인 쿠폰과 함께 특가로 제공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