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카콜라 청소년재단, 제9회 청소년 장학금 수여식 개최

이성기 기자I 2018.12.18 14:18:57

''미래 인재'' 총 31명 청소년에게 각 50만원 전달

지난 17일 오후 서울 신문로 소재 한국 코카콜라 사옥에서 열린 ‘제9회 코카콜라 장학금’ 수여식에서 권이종(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 코카콜라 청소년재단 이사 겸 아프리카아시아난민교육후원회 회장 등 재단 관계자들이 장학생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코카콜라 청소년재단은 지난 17일 서울 신문로 소재 한국 코카콜라 사옥에서 ‘제9회 코카콜라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하고 총 31명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코카콜라 장학금은 청소년들의 짜릿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재능 및 잠재력이 있는 미래의 인재를 발굴해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코카콜라 청소년재단은 올해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과 함께 진행해 온 ‘코카콜라 청소년 드림UP’ 프로젝트에 참여한 서울·경기·인천 지역 중·고등학교 재학생 가운데 탁월한 리더십으로 모범이 되는 학생, 학교장이 인정하는 예체능·기능 및 학업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학생 31명을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31명의 장학생들에게는 각 5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봉사활동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학생부터 초등학교 때부터 탁구선수로 활동하며 국가대표 선수를 꿈꾸는 학생, 아나운서가 돼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싶은 학생, 스포츠 활동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보여주며 모범이 된 학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적인 모습과 성실한 태도로 꿈을 향해 노력하는 청소년들이 선정됐다.

한편, 한국 코카콜라사 30주년을 맞이해 지난 2004년에 설립된 코카콜라 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의 스포츠 활동, 교육, 여가, 동아리 활동 등을 지원해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나아가 밝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출범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