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방수·탈취·살균 기능 갖춘 ‘살균방수비데’ 출시

권오석 기자I 2019.07.24 14:02:20

‘전기 분해 살균수’로 세척하는 스마트 노즐 살균 기능 등 탑재

(사진=이누스)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아이에스동서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inus)가 신제품 ‘살균방수비데(IS-735)’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스팀청소 노즐을 적용한 ‘스팀방수비데(SS-365)’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방수와 탈취, 살균 기능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살균방수비데는 소비자들이 비데를 사용할 때 겪는 주요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스마트 노즐 살균’ 기능은 전기 분해 살균수를 이용한 노즐 세척 시스템이다. 전해수 살균기능을 통해 노즐을 세척할 경우 세균 걱정 없이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방수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컨트롤 방식으로 작동되는 이번 신제품은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을 막을 수 있는 ‘IPX5’ 등급을 획득했다. 이는 리모컨이 아닌 비데 본체 컨트롤 방식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방수등급이다. 컨트롤 조작부 또한 국내 최초 100% 우레탄 몰딩 구조를 적용, 손쉽게 물청소가 가능하다. 조작부 버튼은 살짝만 눌러도 반응하는 터치패널로 디자인했다.

위생뿐 아니라 냄새도 스마트 탈취 기능으로 잡았다. 냄새를 잡아주는 활성필터가 내장돼있어 비데 사용 전후 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가 변좌에 앉으면 자동으로 탈취 기능이 작동하며, 사용 중 일어나면 약 1분간 작동 후 정지한다.

한편 이누스는 이번 신제품 살균방수비데를 이누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누스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