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국서도 품절 대란이었던 손흥민 LAFC 유니폼…국내 공식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주미희 기자I 2025.11.12 11:36:08

손흥민 등번호 새겨진 LAFC 하얀색 저지 구매 가능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미국 현지에서 품귀 현상을 빚은 손흥민의 로스앤젤레스(LA) FC 유니폼이 한국에 공식 출시된다.

(사진=아디다스코리아)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12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손흥민의 등번호 7번이 새겨진 LAFC 어웨이 하얀색 저지를 구매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손흥민의 마킹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LAFC의 어웨이 유니폼은 흰색을 바탕으로 황금색 디테일이 더해졌다. 전면에는 미세한 핀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됐다. 또 습기 조절을 위한 에어로레디 기술을 적용한 경량 원단으로 제작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킨다.

손흥민의 높은 인기에 LAFC 7번 유니폼은 미국 현지는 물론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품절 사태를 빚었고,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관련 문의가 이어졌다.

아디다스는 “손흥민이 LAFC에서 보여주는 존재감으로 팀과 리그의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며 “국내 팬들을 위해 공식 출시된 LAFC 어웨이 저지로 팀의 열정과 LA의 세련된 감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오는 14일 볼리비아, 18일 가나와의 A매치 평가전을 마친 뒤 우리시간으로 오는 23일 밴쿠버 화이트캡스와 플레이오프 2라운드 1차전에 나선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