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볼보, ‘서비스바이볼보 2023 스프링’ 캠페인 진행

김성진 기자I 2023.02.23 16:49:49

20만원 이상 수리 시 텀블러 증정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점검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전점검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오는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봄나들이와 캠핑을 계획 중인 고객의 사전점검을 장려하기 위해 준비됐다. 해당 기간 중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2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브랜드인 클린켄틴과 콜라보레이션한 텀블러 또는 머그컵을 증정한다.

송경란 볼보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사계절의 시작인 봄을 맞아 가족과의 나들이 혹은 캠핑을 계획 중인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볼보코리아는 더 좋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평가단을 모집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 부문 공동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냈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